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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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[ 결제하기 ] 결제 방식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A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카드결제, 전용계좌를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.
Q [ 결제하기 ]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시 입금확인 처리는 즉시 되나요?
A 무통장입금, 계좌 이체시 최대 5분안에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.
Q [ 결제하기 ] 야간이나 주말에 입금해도 처리가 가능한가요?
A 자동 결제시스템을 통해 시간/요일에 상관없이 최대 5분안에 바로 처리가 됩니다.
Q [ 결제하기 ] 입금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마이페이지 샷머니 내역 메뉴에서 충전내역 메뉴를 통해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 [ 결제하기 ] 사이버머니 차감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에 로그인 후 [결제하기] 메뉴를 통해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 [ 결제하기 ] 사이버머니 잔액에 대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요청이 접수되면 환불서류 작성 후 바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Q [ 결제하기 ] 등록된 사용자와 환불 요청자가 틀릴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?
A 불가능합니다.
환불은 입금자와 상관없이 등록되어있는 가입자명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Q [ 결제하기 ] 실패건에 대한 사이버머니 환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에 로그인 후 [결제하기] 메뉴를 통해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 [ 결제하기 ] 실패건에 대한 사이버머니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A 실패건에 대해서는 이동통신사의 메시지 재전송기한이 24시간인 이유로 전송일기준 익익월 새벽에 자동 환불처리 됩니다.
Q [ 결제하기 ] 무통장입금시 입금계좌는 어떻게 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[결제하기-충전하기]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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