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 > 자주묻는 질문 (FAQ)

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원하시는 답이 없거나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실 경우에는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FAQ 검색
검색하기
Q [ 메시지결과 ] 전송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SMS/MMS/URL SMS의 전송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이동통신사별 전송결과는 확인이 가능한가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SMS/MMS/URL SMS의 이동통신사별 전송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전송한 상세 결과는 확인 할 수 있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해당 일자의 성공 또는 실패 건수를 클릭하면 상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전송한 메시지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해당 일자의 성공 또는 실패 건수를 클릭하면 메시지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최대 15일 이전까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전송 결과를 엑셀파일로 받을 수 있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해당 월을 선택 후 엑셀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전송 후 실패원인은 확인이 가능한가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] 메뉴를 통해 해당 일자의 실패 건수를 클릭하시면 상세 실패원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전송한 결과는 언제까지 확인할 수 있나요?
A 전송결과는 일반 통계는 제한없이 확인이 가능하며 메시지 내용을 포함한 상세결과는 최대 15일까지, 메시지내용을 제외한 상세내역은 2개월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예약한 전송건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-예약관리] 메뉴를 통해 예약 전송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 기업형 관리자사이트의 로그인 후 [메시지결과-예약관리] 메뉴를 통해 예약 전송 내역을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Q [ 메시지결과 ] 예약취소시 사이버머니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A 예약 취소 즉시 사이버머니는 자동 환불이 됩니다.
이전 10페이지 보기 이전 페이지 보기 1 다음 페이지 보기 다음 10페이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