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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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하시는 답이 없거나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실 경우에는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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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[ 고객센터 ]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
A 고객센터 운영시간은
평일 09:00 ~ 18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휴무일은 당직전화로 연결됩니다.
Q [ 고객센터 ] 주말이나 퇴근시간 이후에도 고객센터와 통화가 가능한가요?
A 휴일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에는 전화당직자에게 연결되며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Q [ 고객센터 ] 1:1 상담의 답변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?
A 평일 30일분이내 답변을 드리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에 접수된 문의는 익일 오전 중에 답변을 드립니다.
Q [ 회원정보 ]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A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가입시 입력하셨던 정보로 찾을 수 있으며
비밀번호는 등록된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.
Q [ 회원정보 ]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 개인정보 수정 메뉴의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.
Q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 개인고객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를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며
모듈 또는 후불제를 요청하시는 기업고객의 경우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Q [ 회원정보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 개인정보 수정 메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탈퇴 후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Q [ 회원정보 ] 사무실 이전, 사업자등록정보 등 계약정보가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?
A 변경된 정보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사항을 알려주시면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Q [ 결제하기 ] 결제 방식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A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카드결제, 전용계좌를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.
Q [ 결제하기 ]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시 입금확인 처리는 즉시 되나요?
A 무통장입금, 계좌 이체시 최대 5분안에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.